이승기·이찬원·션, 이미지 챙기기가 아닌 진심으로 느껴지는 선행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티즌들이 이미지 챙기기가 아닌 진심으로 느껴지는 선행스타로 이승기, 이찬원, 션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이미지 챙기기가 아닌 진심으로 느껴지는 선행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최근에도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을 전액 기부한 이찬원은 팬들과 함께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네티즌들이 이미지 챙기기가 아닌 진심으로 느껴지는 선행스타로 이승기, 이찬원, 션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이미지 챙기기가 아닌 진심으로 느껴지는 선행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이승기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49,670표 중 15,563(32%)표로 1위에 오른 이승기는 최근 불거진 음원 미정산 및 모델 광고료 편취와 관련해 소송 비용을 제외한 미정산금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먼저 받은 미정산금 20억 원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기부한 이승기는 올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에 5억 5000만 원을 기부해 화제를 모았다.
2위는 14,431(30%)표로 이찬원이 차지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바른 인성으로 각종 방송에서 활약 중인 이찬원은 평소부터 자주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도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을 전액 기부한 이찬원은 팬들과 함께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3위는 5,236(11%)표로 션이 선정됐다. 그룹 지누션의 멤버 션은 17년 동안 이어진 꾸준한 기부와 봉사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루에 만원씩 나누는 마음으로 기부하기 시작했다고 밝힌 션은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이 55억 원이 넘는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이 외에 박수홍, 유재석, 아이유 등이 뒤를 이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또 품절” 김건희 UAE순방길에 포착된 그 가방…알고 보니 비건 제품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영상] 최소 68명 사망 네팔 항공기 추락 직전 마지막 순간
- 尹·이재용·최태원 대접받은 낙타고기…중동서 '무슨 의미'길래
- ‘문재인 북카페’ 설왕설래…“딸 다혜씨가 적극 권유했다”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
- “함부로 로그인하지 마세요”…다음 메일 사칭한 북한 해커조직 기승
- 송혜교의 '더 글로리' 인기에도 날지 못 한 제작사…넷플릭스 손잡고 날까 [투자360]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