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강스 파리, 2023 설 연휴 첫 세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움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엘레강스 파리가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첫 세일인 '2023 HAPPY NEW SALE'를 오픈했다.
이번 '2023 HAPPY NEW SALE'은 오직 엘레강스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엘레강스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5%,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을 경우 10% 쿠폰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움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엘레강스 파리가 2023년 설 연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첫 세일인 ‘2023 HAPPY NEW SALE’를 오픈했다.
이번 ‘2023 HAPPY NEW SALE’은 오직 엘레강스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간 진행된다.
엘레강스 파리는 1930년 프랑스 파리에서의 시작으로 ‘가장 일상적인 트렌드’라는 슬로건을 가진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 9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매 시즌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슬로건에 맞게 데일리하면서도 트렌디한 가방을 선보이고 있으며 22 F/W에서는 라체호보백, 두스쇼퍼백, 무디숄더백 등 학생부터 직장인들이 멜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2030 세대의 핸드백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또한 최근 들어 가죽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하이퀄리티 천연 소가죽 핸드백도 각광받고 있는 추세. 질감과 느낌이 자연스러워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며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천연 소가죽은 가격이 높은 단점이 있지만 엘레강스파리는 하이퀄리티의 천연 소가죽 백을 선보이면서도 젊은 층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엘레강스 파리의 22 F/W에서는 크링클드가죽을 사용하여 트렌디하고 빈티지한 질감의 고급스러운 핸드백을 선보이며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2023년 트렌드 키워드인 오버사이즈, Y2K, BLACK&WHITE를 반영한 상품들과 함께 2022년 유행했던 스타일이 올해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2 F/W BEST 상품인 무디백, 두스백, 보니러셀러(NEW COLOR) 제품들이 세일리스트에 포함되었으며 꾸준히 인기가 있는 리네르 멀린 라운드 백, 보니 포르테 미니 크로스백, 제피르 미니 크로스백 등 인기상품 총 54개의 제품을 최대 51%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추가로 쿠폰할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엘레강스 파리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면 5%,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맺을 경우 10% 쿠폰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