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5일만에 사전예약 100만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100만 사전 예약자 달성을 기념해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지급한다.
11일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필드전·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100만 사전 예약자 달성을 기념해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초대한 친구가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추가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1일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콘텐츠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애플워치 기능 도입하려 규제샌드박스도 저울질...이례적 행보
- 포털·게임사, 5G 28㎓ 관심...제4 이통 나오나
- 삼성·LG, 美 최대 주방가전 무대서 '연결' 대전 이어 간다
- "애플, 아이폰14 '초록줄' 버그 인정...업데이트 예정"
- 서울시, 여의도공원 '국제금융' 중심지로 재구조화 추진
- "OTT 글로벌 진출 위한 지원·정책 컨트롤타워 필요"
- 위상 높아진 벤처투자업계...협회장 선출 사상 첫 '경선'
- LG전자, 씽큐앱 체험공간 1년새 3배 확대...고객경험 강화
- 신차 '0~2%대' 초저금리 마케팅 열전
- [기고]테슬라 기가팩토리와 퍼스트 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