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컴백 “180도 달라진 다크 콘셉? 이미지 탈피하고 싶었다”
가수 최예나가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최예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이날 최예나는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를 생각했을 때 떠오르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라며 “‘신선하다’라는 반응이 나올 수 있도록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댓글을 보면서 준비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또한 최예나는 “재킷 촬영장 분위기가 그동안과 달랐다. 이전에는 키치하고 밝은 느낌이 가득했는데, 이번에는 다크하고 덜어내는 데 집중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전에는 오빠에게 일부러 시비를 걸어 싸웠고, 기분이 안 좋은 상태로 촬영장에 가서 촬영에 임했다”라고 고백했다.
특히 최예나는 “오빠에게 괜히 화를 냈던 거 같다. 미안하다”라고 사과했다.
최예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를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Love War’는 최예나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타이틀곡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한남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OMG’로 ‘인기가요’ 1위 “버니즈 감사하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美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 개최, 박찬욱·박은빈·김민하 수상할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하늬, 출산 7개월 만에 복근 실화?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강아랑 결혼, 오늘(15일) 수의사와 웨딩마치…강하늘 축가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덴’ 출연자 양호석, 전 연인 집 침입해 경찰관 폭행…1심 집행유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