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최예나 “이미지 변신 이유? 신선함 보여주고 싶었다”[MK★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이미지 변신을 꾀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최예나(YEN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최예나는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가 이미지 변신을 꾀한 이유를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최예나(YENA)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최예나는 “5개월 만에 컴백이다”라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많은 변화를 보여드리려고 했다”라고 인사했다.
그는 “새로운 느낌, 새로운 콘셉트로 준비해서 나왔기 때문에 긴장이 많이 되는 것 같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변신을 꾀한 최예나는 “많은 분들이 떠올리고 있는 모습과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면서 ‘최예나는 이런 매력도 있구나’, ‘신선하다’라는 걸 보여드리려고 했다”라고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앨범 재킷 사진에 대한 댓글도 보면 ‘신선하다’ ‘변화를 줬구나’ 등의 댓글이 많더라. 준비하는 내내 기뻤다”라며 웃었다.
최예나는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를 발매한다.
‘Love War’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다.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했다.
[한남동(서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섹시 포즈에 상큼한 윙크는 덤 [똑똑SNS] - MK스포츠
- 설하윤, 아이돌 아니야? 치명적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에덴’ 출연자 양호석, 전 연인 집 침입·경찰관 폭행으로 ‘집행 유예’ - MK스포츠
- 뉴진스 민지,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블랙핑크 제니보다 높다 - MK스포츠
- 이정후, 언어 장벽? 그건 아무 것도 아니다 “ML서 더그아웃 리더 될 선수”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 질주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