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엠(BKM), 엠제이부티끄와 공동사업 진행 위해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크린골프 토털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비케이엠(BKM)은 뷰티, 외식, 마케팅 브랜드 기업 엠제이부티끄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이닝바 외식 브랜드 '시카고 388' 수원 2호점부터 스크린골프 AI기반 '무인티칭큐브'를 MZ세대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접목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비케이엠은 자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크린골프 AI기반 무인티칭큐브시스템을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원년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크린골프 토털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비케이엠(BKM)은 뷰티, 외식, 마케팅 브랜드 기업 엠제이부티끄 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케이엠(BKM)은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춰 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업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비케이엠은 자사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크린골프 AI기반 무인티칭큐브시스템을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원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올해 8월부터 2024년까지 전국적으로 600여 개 무인티칭규브시스템을 오픈할 계획이다.
무인티칭규브시스템이 오픈되면 비대면 시대에 맞게 원격으로 프로를 선정하고 사용자의 잘못된 동작을 교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플랫폼 시스템을 통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든지 전국적으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해진다.
한편 비케이엠(BKM) 배성우 대표는 올해 상반기에 ㈜아시아크라우드펀딩사를 통해 자금을 공모하고, 코넥스 상장 전 주식 분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가 두른 블랙 스카프 패션 알고 보니[포토]
- "또 날 건드렸다"는 장제원 아들 노엘…"전두환 시대였다면, 지하실"
- '손 꼭 잡고' 옥상 올라선 엄마와 아들…이들이 추락한 이유는
- 황재균, 공항 라운지서 "라면은 XX"[이연호의 신조어 나들이]
- 낮엔 육아 밤엔 성매매..前동료 노예처럼 부려 억대 이익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딸 다혜씨 권유로"…文, 평산마을 사저 인근에 '동네책방' 연다
- 탁현민 "尹 또 상대 국가에 의례, 왜 대통령 '뻘쭘하게' 만드나"
- '새신랑' 김시우, 결혼 한달 만에 우승...소니오픈서 통산 4승 달성
- "엄마 죽여?"..의붓딸 앞에서 아내 살해·장모 찌른 男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