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으로 전하는 복

서울문화사 2023. 1. 16. 16: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모두를 만족시킬 K-디저트 선물 세트 3

1 종종백화 | @jongjongbaekhwa 

계절을 테마로 다과를 선보이는 ‘종종백화’.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겨울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예술 작품 같은 자태로 하나하나 빚어진 모양. 그중에서도 ‘백운’은 하얗고 투명한 산에 구름이 낀 풍경을 닮아 아름답다. 각 ‘다과’마다 사용된 재료도 모두 달라 하나씩 즐기는 재미가 있다. 구성은 6구와 9구 중 선택 가능하다. 시각과 미각을 모두 사로잡을 선물로 제격일 것이다.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10길 109, 1층

2 먼치스앤구디스 | @munchiesandgoodies 

‘소금빵’으로 이름을 알린 ‘먼치스앤구디스’가 한국의 맛을 담았다. 서양식 구운 과자인 ‘티그레’ 안에 시나몬 치즈 크림을 채우고 약과를 올려, 쫀득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선보인다. ‘약과’가 어르신 취향이라는 건 이미 옛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디저트를 원한다면,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현장 판매를 놓치지 말자.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33, 1층

3 적당 | @jeokdang_ 

지금까지와는 다른 양갱의 맛을 즐겨보고 싶다면? ‘적당’에서는 밤이나 녹차 양갱뿐 아니라 흑당과 피스타치오, 라즈베리까지, 기본에 충실한 맛은 물론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이 준비되어있다. 첨가제나 보존제 없이 고유한 원재료의 맛을 살려 만든 덕에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총 9가지 맛 중 기호에 따라 선물 구성이 가능하다. ‘적당’의 시그너처 티인 ‘팥 차’와 함께 곁들인다면 이번 설에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9, 1층 후문

Guest Editor : 유지원 | Photography : @jongjongbaekhwa, @munchiesandgoodies, @jeokdang_

Copyright © 아레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기사의 타임톡 서비스는
언론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