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쾌남의 전형, 향수 모델 화보로 설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쾌남 배우 김우빈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앰배서더로서 화보를 찍었다.
올 상반기 넷플릭스 기대작인 '택배기사'에서 주인공인 '5-8' 역할을 맡아 활약을 앞둔 배우 김우빈이 조 말론 런던 새해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온라인 부티크을 통해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익스클루시브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쾌남 배우 김우빈이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앰배서더로서 화보를 찍었다.
올 상반기 넷플릭스 기대작인 ‘택배기사’에서 주인공인 ‘5-8’ 역할을 맡아 활약을 앞둔 배우 김우빈이 조 말론 런던 새해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2023년 계묘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한복 목도리를 한 토끼와 함께한 김우빈은 특유의 댄디함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해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온라인 부티크을 통해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익스클루시브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1월 9일부터 24일까지 코롱 또는 코롱 인텐스 디퓨저 구매자르 대상으로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함부로 로그인하지 마세요”…다음 메일 사칭한 북한 해커조직 기승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尹·이재용·최태원 대접받은 낙타고기…중동서 '무슨 의미'길래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송혜교의 '더 글로리' 인기에도 날지 못 한 제작사…넷플릭스 손잡고 날까 [투자360]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영상] 최소 68명 사망 네팔 항공기 추락 직전 마지막 순간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