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5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 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자 수가 사전 예약 개시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모험/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필드전 및 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콘텐츠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