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5일만에 100만명 돌파

조진호 기자 2023. 1. 16.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자가 5일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중인 ‘아키에이지 워’는 PC 원작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대작 MMORPG다.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 모험 및 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필드전 및 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 속에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5일만에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최근 출시 예정인 게임 중에서는 이례적인 속도라는 평가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예약페이지와 카카오게임하기,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모두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누적 인원 수 달성에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100만사전 예약자 달성으로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초대한 친구가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11일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콘텐츠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