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서울 다이너스티, '프로핏' 박준영과 재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다이너스티가 '프로핏' 박준영과 재계약에 성공했다.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하는 서울 다이너스티는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프로핏' 박준영과 재계약에 성공했음을 발표했다.
런던 스핏파이어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에 첫 발을 내딛었던 박준영은 2019년 10월 말 서울 다이너스티로 이적해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에 참가하는 서울 다이너스티는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프로핏' 박준영과 재계약에 성공했음을 발표했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박준영의 활약상을 담은 동영상과 함께 "더욱 화려해질 박준영 선수와 서울 다이너스티의 시너지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런던 스핏파이어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에 첫 발을 내딛었던 박준영은 2019년 10월 말 서울 다이너스티로 이적해 활약을 이어오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 출범 시즌에는 그랜드 파이널 우승을 달성했으며, 서울 다이너스티 이적 후 오버워치 리그 최초 만 킬 달성 및 5천 결정타를 달성한 선수이기도 하다.
서울 다이너스티는 2022 시즌 정규 시즌 19승 5패를 거뒀으며, 킥오프 클래시 동부 그랜드 파이널에서 필라델피아 퓨전(현 서울 인퍼널)을 상대로 완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미지=서울 다이너스티 공식 트위터
이한빛 venat@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