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오브더매치 행복왕자…두바이월드컵 예선 각각 7위 10위 [경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바이월드컵 예선(DWCC) 데뷔전에 나선 킹오브더매치(디알엠시티 마주, 김영관 조교사)와 행복왕자(이방훈 마주, 박윤규 조교사)가 입상권 진출에 실패했다.
킹오브더매치와 행복왕자는 13일(이하 현지시간)두바이 메이단 경마장에서 6경주로 열린 썬더스노우 챌린지(Thunder Snow Challenge Presented by Azizi, 2000m)에 출전했으나 각각 7위와 10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오브더매치와 행복왕자는 13일(이하 현지시간)두바이 메이단 경마장에서 6경주로 열린 썬더스노우 챌린지(Thunder Snow Challenge Presented by Azizi, 2000m)에 출전했으나 각각 7위와 10위를 기록했다. 11마리가 출전한 이번 경주에서 킹오브더매치는 1번, 행복왕자는 11번 게이트에서 출발했다.
초반 두 경주마는 중후반 그룹에 자리를 잡고 경주를 전개했다. 킹오브더매치는 결승선을 앞둔 직선주로에서 추입 역전을 시도했지만 선두그룹을 따라잡지 못했다. 바깥쪽 게이트에서 출발한 행복왕자는 경주 초반 안쪽 코스로 자리를 잡으려 노력했지만 마지막 코너에서 뒤로 쳐졌다. 이날 우승은 독일 경주마 살루트 더 솔져(Salute The Soldier)가 차지했다.
킹오브더매치와 행복왕자는 이번 경주 경험을 바탕으로 두바이 현지에서 맞춤형 조교를 받은 뒤 2월 다시 한 번 해외 경주마들과 경주를 벌인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호석 또 폭행…前 연인 집 무단침입→경찰 폭행 [종합]
- ‘어깨빵’ 때문에… 9명이 여대생 집단 구타 ‘충격’ (쇼킹받는차트)
- [단독] 방탄소년단 지민, 2월 솔로 데뷔
- 정가은 격정 멜로 ‘별 볼일 없는 인생’ 청불 무삭제판 공개
- 하정우, 엎드려서 돈 달라고 버럭…“50불만 주세요”(두발로 티켓팅)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