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디랩스, 아이소박스와 파트너십 체결…"플랫폼 확장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치디랩스가 하이브리드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아이소박스(iSOBO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에이치디랩스는 아이소박스와 협약을 통해 플레이 앤 언(P&E·게임하고 돈을 버는 것)게임 'Three Kingdoms Multiverse'(3KM)의 마케팅과 웹 3.0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생태계 확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에이치디랩스가 하이브리드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 ‘아이소박스(iSOBOX)’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에이치디랩스는 P&E·M2E(Move to Earn·운동을 통해 돈을 버는 것) 게임개발 및 퍼블리싱, 메타버스·대체불가능코인(NFT) 스타트업, 기업 등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술 전문 회사다.
아이소박스는 메타버스 소셜 플랫폼으로 넷마블, 넥슨, 스마일게이트 소속 인력들이 모인 메타버스 스타트업 ‘비톡’이 만들었다. 이들은 글로벌 MZ 세대를 타겟으로 NFT 크리에이터에게 NFT를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자체 아이템 NFT 마켓플레이스도 운영하고 있다.
에이치디랩스가 오는 2월 3KM 플랫폼에 첫 론칭 예정인 게임은 앤유소프트(NUSOFT)가 개발한 삼국지 무한대전의 P&E 버전이다. 해당 버전은 3D 그래픽을 통해 생동감 있고 역동적으로 게임을 연출했다.
또한, 약 375가지의 삼국지 영웅 NFT와 게임 파이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해당 플랫폼에서 NFT 마켓 플레이스, 스테이킹 등 여러 기능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면서 수입을 보장받을 수 있다.
에이치디랩스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이소박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등 3KM 생태계 확장의 시너지가 기대된다”면서 “본 협업을 시작으로 게임 유저는 물론 양사 플랫폼을 활용하는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충격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방안을 지속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용성 (utilit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가 두른 블랙 스카프 패션 알고 보니[포토]
- 탁현민 "尹 또 상대 국가에 의례, 왜 대통령 '뻘쭘하게' 만드나"
- '손 꼭 잡고' 옥상 올라선 엄마와 아들…이들이 추락한 이유는
- "내 아들 죽어서도 성추행범?" 골프채 폭행 피해 父의 호소
- 김건희 여사 19만원대 친환경 가방 브랜드는[누구템]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딸 다혜씨 권유로"…文, 평산마을 사저 인근에 '동네책방' 연다
- "또 날 건드렸다"는 장제원 아들 노엘…"전두환 시대였다면, 지하실"
- '새신랑' 김시우, 결혼 한달 만에 우승...소니오픈서 통산 4승 달성
- "알바생 비위 맞춰 돈XX?" 백화점 박살내고 드러누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