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 “‘영웅’ 위해 3개월만 16㎏ 감량…급격하게 빼 무대서 쓰러져”(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성화가 영화 '영웅'을 위해 16㎏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정성화는 뮤지컬, 영화를 위해 몸매 관리에 신경 썼다고.
정성화는 "영화 찍을 때 86㎏이었다. 감독님이 캐스팅하는 와중에 '성화야 살을 좀 빼야 돼. 남들이 생각할 때 객관적으로 너를 안중근이라고 볼 수 있을 때까지 빼줘'라고 하셨다. 60㎏ 후반으로 잡았는데 살을 급격하게 빼다가 무대에서 쓰러진 적 있다. 천신만고 끝에 뺐는데 16㎏ 뺐다. 3개월 만에 70㎏까지 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정성화가 영화 '영웅'을 위해 16㎏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1월 16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에서는 '영웅' 주역 정성화, 정재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성화는 영화 '영웅'에도 출연했다. 정성화는 뮤지컬, 영화를 위해 몸매 관리에 신경 썼다고. 정성화는 "영화 찍을 때 86㎏이었다. 감독님이 캐스팅하는 와중에 '성화야 살을 좀 빼야 돼. 남들이 생각할 때 객관적으로 너를 안중근이라고 볼 수 있을 때까지 빼줘'라고 하셨다. 60㎏ 후반으로 잡았는데 살을 급격하게 빼다가 무대에서 쓰러진 적 있다. 천신만고 끝에 뺐는데 16㎏ 뺐다. 3개월 만에 70㎏까지 뺐다"고 말했다.
정재은은 "그때 공연 기간이었다. 하루하루 쪼그라드는 모습이.."라며 안타까워했다.
정성화는 "대식가들은 어마어마하게 힘든 작업이다. 영화 찍는 것보다. 먹는 것도 좋아하고 공연도 해야 하고. 공연 끝나면 배가 엄청 고픈데 방울토마토, 아몬드를 먹으니까 잠이 안 오더라"라고 회상했다.
정재은은 "점점 힘들어하는데 모든 배우들, 스태프가 응원했다"고 회상했다. 정성화는 "후배들이 옷 갈아입는데 배가 어디 갔냐고 했었다. 뺀 모습을 영화로 보고 나서 미디어에 나올 땐 빼야겠구나 마음먹었다. 유지가 더 힘들다. 영화가 끝나니깐 78㎏까지 쭉 쪘다"고 웃었다.
(사진=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