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프리미엄 여행' 상품 확대한 이유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홈쇼핑이 코로나19로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여행 상품 편성 확대에 나선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 전형적인 인기 상품인 동남아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에는 초(超)프리미엄 상품에도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가성비' 여행 상품을 운영하면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의 특징도 잘 부각해 판매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편성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현대홈, 1월 여행상품 편성 12월 대비 3배 이상 늘려
가성비 뿐 아니라 '프리미엄' 상품 편성 전략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현대홈쇼핑이 코로나19로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를 잡기 위해 여행 상품 편성 확대에 나선다.
특히 모처럼 떠나는 여행에 비용을 아끼지 않겠다는 고객이 늘자 ‘프리미엄’ 상품을 전략적으로 편성해 여행 수요 선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1월 여행상품 방송 편성 비중을 지난해 12월 대비 3배 이상 늘려 주 2회 꼴로 대폭 확대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장 최근 방송인 14일 일본 규슈 여행상품에 이어 22일에는 유럽, 28일에는 동남아 등 패키지 여행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 전형적인 인기 상품인 동남아 패키지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에는 초(超)프리미엄 상품에도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에 ‘가성비’ 여행 상품을 운영하면서 프리미엄 여행 상품의 특징도 잘 부각해 판매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편성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