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비, 미국서 가입 시 20달러 캐시백 쿠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외환 솔루션 센트비(대표 최성욱)는 미국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센트비 미국 서비스 회원 가입 시 20달러 캐시백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한국과 동남아 해외 송금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해외 송금 시장인 미국에서도 차별화된 센트비만의 해외 송금 서비스를 개시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미국 내 더 많은 고객들이 센트비의 빠르고 편리하며 저렴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글로벌 외환 솔루션 센트비(대표 최성욱)는 미국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 센트비 미국 서비스 회원 가입 시 20달러 캐시백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캐시백 쿠폰은 추천인 정보에 초대코드 ‘SENTBEUS’을 입력한 고객 전원에게 제공된다. 발급받은 쿠폰은 미국에서 한국을 포함한 50여 서비스 이용 가능 국가로 송금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 최초 회원 가입 시 인증 국가가 미국일 때만 캐시백 쿠폰이 지급된다. 또, 현재 미국 론칭 기념으로 센트비를 통해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 시 송금수수료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센트비는 이달 미국 시장 내 한국 교민과 유학생, 각 국가 출신의 이주근로자 등 다양한 사용자들을 위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한 바 있다. 이로써 미국은 한국, 인도네시아, 싱가포르에 이어 센트비가 타발 서비스를 지원하는 네번째 국가가 됐다. 미국 내 이용자들도 이제 현지 은행 대비 최대 90% 낮은 수수료, 오프라인 지점 방문이 필요 없는 앱·웹 기반의 간편한 송금 방식,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수취 옵션, 실시간 또는 최대 하루 안에 50여 개 국가로 송금이 가능한 센트비의 차별화된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한국과 동남아 해외 송금 시장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최대 해외 송금 시장인 미국에서도 차별화된 센트비만의 해외 송금 서비스를 개시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미국 내 더 많은 고객들이 센트비의 빠르고 편리하며 저렴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가 두른 블랙 스카프 패션 알고 보니[포토]
- "네팔 항공기 추락으로 최소 40명 사망…한국인도 2명 탑승"
- "알바생 비위 맞춰 돈XX?" 백화점 박살내고 드러누워
- "또 날 건드렸다"는 장제원 아들 노엘…"전두환 시대였다면, 지하실"
- 김건희 여사 19만원대 친환경 가방 브랜드는[누구템]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딸 다혜씨 권유로"…文, 평산마을 사저 인근에 '동네책방' 연다
- '변호사비 대납 의혹' 김성태 귀국 전 인터뷰…"이재명 때문에 인생 초토화"
- '새신랑' 김시우, 결혼 한달 만에 우승...소니오픈서 통산 4승 달성
- 직원 절반이 '연봉 1억' 넘는 이 업종은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