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 선봬

박미선 기자 2023. 1. 16. 13: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생활건강이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니치 퍼퓸의 향기가 더해진 바디케어 브랜드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이 담겼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_벨먼 퍼퓸드 리추얼 이미지.(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LG생활건강이 바디케어 브랜드 ‘벨먼 퍼퓸드 리추얼(Veilment Perfumed Ritual)’을 16일 처음 선보인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은 전문 아티스트의 제품 디자인과 니치 퍼퓸의 향기가 더해진 바디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되는 바디워시와 바디밀크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3가지 향을 담았다.

시그니처 무드인 ‘찬란(MOOD #10)’은 고대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것으로 알려진 ‘키피향’에 ‘화이트 플로럴 노트’를 더해 인생에서 가장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는 콘셉트다.

두 번째 무드는 ‘열망(MOOD #1)’으로, 이슬 맺힌 촉촉한 나무에 타오르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촉촉한 느낌의 우드향이다.

세 번째 무드는 사색하는 새벽에 온전한 자아를 느끼는 힐링의 순간 ‘그래, 나 잘 살고 있다’는 마음을 담은 ‘사색(MOOD #0)’이다. 새벽녘 고요한 숲 속이 떠오르는 샌달우드 향인데, 한적한 사원에서 명상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이 담겼다. 오일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내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디밀크는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든다.

벨먼 퍼퓸드 리추얼 브랜드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LG생활건강샵에서 출시한다.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키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