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day' 최예나표 사랑과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YENA)가 5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최예나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Love War)를 발매한다.
'러브 워'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은 앨범이다.
최예나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과 음악적 성장이 담긴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고자 하는 최예나의 소중한 첫 걸음이 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YENA)가 5개월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최예나는 16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Love War)를 발매한다.
'러브 워'는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은 앨범이다.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했다.
최예나는 이번 앨범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여기에 뮤지션 콜드(Colde)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워'(Feat. 비오)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최예나와 비오가 이별 직전의 연인으로 분해 서로의 입장을 노래한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두 뮤지션이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앨범에는 인트로곡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와 후회 없이 사랑했던 상대방을 떠나 보내는 이별의 순간을 담은 '워시 어웨이'(Wash Away)가 수록돼 '사랑'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펼친다.
최예나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앨범 '스마일리'(ˣ‿ˣ, SMiLEY))와 '스마트폰'(SMARTPHONE)으로 음악 방송 1위 및 초동 11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하며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왔다.
최예나가 가진 음악에 대한 열정과 음악적 성장이 담긴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고자 하는 최예나의 소중한 첫 걸음이 될 전망이다.
한편 최예나는 이날 오후 8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컴백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최예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