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쇼! 음악중심’ MC 하차...후임은 미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김민주는 오는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2020년 6월 13일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되어 올해로 3년차 MC가 된 김민주는 역대 최장 연속 MC를 기록한 명실공히 '민주중심' 그 자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주는 오는 2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MC로 합류한 지 약 2년 7개월여 만이다.
2020년 6월 13일 ‘쇼! 음악중심’의 MC로 발탁되어 올해로 3년차 MC가 된 김민주는 역대 최장 연속 MC를 기록한 명실공히 ‘민주중심’ 그 자체였다. 현재 NCT 정우, 스트레이키즈 리노(본명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세 명의 이름을 딴 애칭 ‘우주호’의 중심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18년 데뷔 후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김민주는 향후 배우로서 연기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지난해 MBC 연기대상에서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으로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앞으로의 연기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김민주는 “매주 토요일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노래 들으면서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 늘 따뜻하게 지켜봐주신 음악중심 식구들과 팬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음악중심, 그리고 저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각오도 덧붙였다.
김민주의 후임 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당분간은 다양한 K-POP 스타들이 지원사격을 펼치는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된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오는 21일 설 연휴로 결방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