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 새신부 강아랑 “다소곳한 사진이 없다” 행복했던 결혼식 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강아랑이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강아랑은 1월 16일 "'역대 최고로 씩씩한 신부' 라는 타이틀을 얻은 어제!!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장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강아랑이 담겼다.
앞서 강아랑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12월 13일 "KBS 간판 기상캐스터 강아랑이 내년 1월 15일 오후 12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기상캐스터 강아랑이 결혼 후 근황을 전했다.
강아랑은 1월 16일 "‘역대 최고로 씩씩한 신부’ 라는 타이틀을 얻은 어제!!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결혼식장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강아랑이 담겼다. 아름다운 새 신부의 비주얼이 시선을 끌었다.
이어 그는 "어떻게 된 일인지 다소곳한 사진은 식전 사진밖에 없네요"라며 "경석 선배님, 하늘 오빠, 성호 선배님...그리고 우리 하객 분들 정말 최고였어요. 응원해주신 우리 팬분들께도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결혼 소감과 감사를 전했다.
한편 강아랑은 KBS 1TV '뉴스9'의 기상캐스터를 맡고 있다. 국회방송 '뉴스N' 앵커로도 활동하고 있다.
앞서 강아랑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12월 13일 “KBS 간판 기상캐스터 강아랑이 내년 1월 15일 오후 12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전했다.
훈훈한 외모의 동갑내기 예비 신랑은 서울대 피부과를 전공한 수의사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 동안 사랑을 키웠다.
또 강아랑은 갑작스러운 결혼에 대해 "겹경사...이런건 아니에요!"라고 해명한 바 있다.
(사진=강아랑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