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댁’ 신주아, 천만원대 가방 든 민폐 하객‥신부보다 더 예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태국 방콕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신주아는 1월 15일 개인 SNS에 "어디를 가는 걸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주아는 베이지색 원피스에 핑크색 가방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이후 신주아는 남편 라차나쿤과 함께 결혼식장을 찾은 사진도 공개했는데, 신부만큼이나 예쁜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신주아가 태국 방콕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신주아는 1월 15일 개인 SNS에 "어디를 가는 걸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주아는 베이지색 원피스에 핑크색 가방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뽀얀 피부에 검은 머리카락이 대비를 이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특히 신주아가 들고 있는 가방은 1천만원이 넘는 H사 명품 가방으로 눈길을 끈다.
이후 신주아는 남편 라차나쿤과 함께 결혼식장을 찾은 사진도 공개했는데, 신부만큼이나 예쁜 미모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신주아는 남편의 누나의 얼굴을 가린 채 공개해 럭셔리한 시댁을 자랑하기도 했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사업가 라차나쿤과 결혼했으며,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신주아는 지난해 4월 종영한 tvN 드라마 '킬힐'에 출연하며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신주아의 남편은 한때 재벌설이 불거지기도 했으나 신주아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편은 태국 국민이 모두 아는 국민 페인트 회사 브랜드를 운영하는 CEO라고 정정했다.
(사진=신주아 SNS)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