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데뷔 준비...빅히트 "일정 확정 후 공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16일 OSEN에 지민의 2월 솔로 데뷔설에 대해 "일정은 확정 후 공개하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6월 앤솔로지 앨범 'Proof(프루프)' 발매 이후 단체 활동 휴식기를 갖고 멤버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민은 최근 발표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새 솔로 싱글 'VIBE(바이브)'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16일 OSEN에 지민의 2월 솔로 데뷔설에 대해 "일정은 확정 후 공개하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6월 앤솔로지 앨범 'Proof(프루프)' 발매 이후 단체 활동 휴식기를 갖고 멤버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같은해 7월 멤버 제이홉이 정규 1집 'Jack In The Box(잭 인 더 박스)', 10월엔 맏형 진이 싱글 'The Astronaut(디 애스트로넛)', 11월에는 막내 정국이 '2022 카타르 월드컵' 주제곡 'Dreamers(드리머스)', 12월에는 멤버 RM이 정규 1집 'Indigo(인디고)'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지민은 최근 발표된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의 새 솔로 싱글 'VIBE(바이브)'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VIBE'가 현재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고 있는 가운데, 지민의 솔로 발표 소식이 더해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