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경기도의원, 청운고 축구부·학부모 정담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13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 송진욱 의원, 양평 청운고 축구부 관계자·학부모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이혜원 의원은 "양평군 송진욱의원과 함께 청운고를 직접 방문하여 축구부 숙소를 현장 방문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학교측을 만나 축구부의 애로사항 및 현안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지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도의회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은 13일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 송진욱 의원, 양평 청운고 축구부 관계자·학부모들과 정담회를 가졌다.
정담회에서 청운고등학교 축구부의 운영 방향과 애로사항을 비롯 현재 축구부가 안고 있는 현안 문제 등에 대해 의견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청운고 축구부 관계자는 “작년 축구부가 매우 어려운 시기였는데, 의원님께서 축구부에 예산 지원 및 관심을 가져 주셔서, 축구부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이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어“현재 축구부 학생들이 지내는 기숙사는 강당 형태의 숙소, 학생 개인 공간 부족, 생활하기 불편한 숙소이다. 학생들이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의 기숙사를 신축하여 줄 것을 건의 드린다”고 말했다.
이혜원 의원은 “양평군 송진욱의원과 함께 청운고를 직접 방문하여 축구부 숙소를 현장 방문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학교측을 만나 축구부의 애로사항 및 현안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지도록 하겠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