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박물관, 새해행사 ‘달토끼를 찾아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관장 김기섭)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해맞이 행사 '달토끼를 찾아서'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달토끼 그림 찾기'는 23일과 24일에 전시장에 숨겨놓은 달토끼 그림을 찾는 행사로, 이틀 동안 선착순으로 달토끼를 찾은 23명에게 박물관에서 제작한 친환경 달력을 선물한다.
계묘년을 맞이한 민족 대명절 설에 경기도박물관에 방문하여 1층부터 2층까지 전시장과 편의시설 곳곳에 숨어있는 23마리의 달토끼를 찾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문화재단 경기도박물관(관장 김기섭)은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새해맞이 행사 ‘달토끼를 찾아서’를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달토끼를 찾아서에는 ‘검은 토끼 그리기’와 ‘달토끼 그림 찾기’, 두 가지 행사가 있다. ‘검은 토끼 그리기’는 오는 18~20일 진행한다. 박물관에서 준비한 재료로 검은 토끼를 그려서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행사이다. 검은 토끼를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77명에게 친환경 달력을 증정한다. ‘달토끼 그림 찾기’는 23일과 24일에 전시장에 숨겨놓은 달토끼 그림을 찾는 행사로, 이틀 동안 선착순으로 달토끼를 찾은 23명에게 박물관에서 제작한 친환경 달력을 선물한다. 계묘년을 맞이한 민족 대명절 설에 경기도박물관에 방문하여 1층부터 2층까지 전시장과 편의시설 곳곳에 숨어있는 23마리의 달토끼를 찾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
오는 18일부터 경기도박물관 앞마당에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 제기차기와 투호던지기가 준비될 예정이다.현장 접수로 운영하는 ‘경기 천년 시간 수호대 미래로’도 설 연휴인 23일과 24일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지난해 12월 7일 개막해 내년 3월 26일까지 열리는 ‘경기 사대부의 삶과 격, 지석(誌石)’ 특별전도 관람할 수 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