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온라인]시즌 효과 이어간 '서든어택' 3위 차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둘째 주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서든어택'이 톱3를 차지했다.
톱 20 게임 대부분 한 자릿수 내외에서 일 이용시간이 오르거나 감소하면서 소폭 변동으로 순위까지 뒤바뀌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2.5% 일 이용시간이 감소했으나 여타 게임들의 이용시간 하락세가 높아 2계단 순위 상승을 누렸다.
'스타크래프트2'는 2.3% 일 이용시간이 증가해 2계단 순위가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게임트릭스에 집계된 PC방 온라인 게임 이용시간을 살펴보면, '서든어택'은 일평균 이용시간이 1.6% 소폭 늘었다. 3% 가량 이용시간이 줄어든 '메이플스토리'와 1619시간의 근소한 차이로 순위를 맞바꿨다.
'서든어택'은 2022 시즌에 달성한 최종 계급을 기준으로 결정된 2023 시즌계급으로 아이템과 경험치,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는 '시즌1: 저스티스'를 지난 5일 업데이트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기록했다.
톱 20 게임 대부분 한 자릿수 내외에서 일 이용시간이 오르거나 감소하면서 소폭 변동으로 순위까지 뒤바뀌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2.5% 일 이용시간이 감소했으나 여타 게임들의 이용시간 하락세가 높아 2계단 순위 상승을 누렸다. '스타크래프트2'는 2.3% 일 이용시간이 증가해 2계단 순위가 올랐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는 11.5% 일 이용시간이 늘어나 점유율 39.68%를 기록했다. 233주간 1위를 지켰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