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라디오는 단가 맞는 방송 아냐, 재미로 해야”(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와 이국주가 라디오 방송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전설의 고수'에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이국주는 박명수에게 1시간 방송과 2시간 방송 차이를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이국주가 라디오 방송이 쉽지 않았다고 하자 "단가 안 맞춰줘서 그런 줄 알았다"며 농담을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박명수와 이국주가 라디오 방송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전설의 고수'에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이국주는 박명수에게 1시간 방송과 2시간 방송 차이를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이국주가 라디오 방송이 쉽지 않았다고 하자 "단가 안 맞춰줘서 그런 줄 알았다"며 농담을 던졌다.
이에 이국주는 "안 맞춰 주긴 했다. 그래서 나가라는 줄 알았다"라고 재치있게 화답했다. 박명수가 "라디오는 단가 맞추는 게 아니고 재미로 해야 한다"라고 하자 이국주는 동의했다.
또 박명수는 이국주가 김보성 흉내를 냈던 코너를 이야기하면서 "보성이 형이 뭐라고 안했냐"고 물었다. 이국주가 "그러기엔 같이 많이 벌었다. 출연도 같이 하고"라고 농담하자 박명수는 "보성이 형이 그럴 사람은 아니긴 하다"며 웃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