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32개 창업기업에 최대 1억2000만원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2월 6일까지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에 추천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은 기술성, 성장성 등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유망 창업기업에게 기술개발을 지원해 기술기반 창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성장을 촉진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는 2월 6일까지 ‘2023년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에 추천할 창업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창업성장기술개발사업(디딤돌)’은 기술성, 성장성 등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유망 창업기업에게 기술개발을 지원해 기술기반 창업을 활성화하고 혁신성장을 촉진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중 △창업 7년 이하 △최근 년도 매출액 20억원 미만 △중소벤처기업부 R&D를 처음 수행하는 기업 대상으로 32개사 내외로 선발, 연간 최대 1억2000만원의 기술개발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분야는 대전지역 소재와 특화분야 중 선택 가능하며 특화분야는 △AI/빅데이터 △디지털콘텐츠 △지능형로봇 △바이오 등 4가지다.
김정수 대전혁신센터장은 “이번 창업성장기술개발(디딤돌) 과제를 통해 뛰어난 역량을 가진 창업기업 발굴 및 기술기반 창업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며 “이를 통해 대전지역내 창업기업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비닐봉지 왜 안 줘' 난동…고소당하자 車로 편의점 돌진
- '장민호 단백질' 대박…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000억 돌파
- '당나라 스타일'…한복을 中 '한푸'로 소개한 국내 쇼핑몰
- 빙판길 차량 40여대 연쇄 추돌사고…1명 사망, 3명 중상
- '월 70만원 5년 넣으면 5000만원' 뚝딱…나만 몰랐나? [코주부]
- '미개봉 25만원에 팝니다' 당근마켓에 뜬 尹부부 설 선물
- 2800만원이면 '제네시스 G80' 탄다…중고차 시장 무슨일
- '4선' 톰브라운이 '3선' 아디다스를 베꼈다?…'줄무늬' 소송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