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28일 데뷔 첫 영어 정규앨범 ‘그래비티’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16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GRAVITY)' 발매 소식과 함께 모션 로고 영상, 스포일러 이미지를 차례로 게재했다.
한편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는 16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GRAVITY)’ 발매 소식과 함께 모션 로고 영상, 스포일러 이미지를 차례로 게재했다. 이들은 앨범명 ‘그래비티’의 공식 로고가 최초로 오픈된 모션 로고 영상에 이어 강렬한 레드 포스터 속 멤버별 부분 컷이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은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과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앨범이다. 현재 메인 보컬 용훈과 기타를 맡고 있는 강현이 입대해 팀 완전체 활동이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그래비티’는 원위가 지난해 10월 발표한 신곡 ‘기어이 또’와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에 이은 완전체 앨범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2019년 5월 싱글 ‘1/4’로 데뷔한 원위는 그간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 등 개성 강한 콘셉트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했다. 뛰어난 보컬과 연주 실력은 물론 다수 앨범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 데뷔 후 꾸준한 성장 곡선을 그리며 ‘믿고 듣는 실력파 밴드’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편 원위의 데뷔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