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일자리사업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에게 일자리와 직무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2023년 마포 청년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업은 방송국이 밀집해 있는 상암DMC 등 지역산업의 특성을 반영해 '방송콘텐츠' 관련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채용대상은 방송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총 15명이며,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해당 분야를 전공했거나 교육을 수료한 미취업 청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에게 일자리와 직무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2023년 마포 청년일자리사업’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업은 방송국이 밀집해 있는 상암DMC 등 지역산업의 특성을 반영해 ‘방송콘텐츠’ 관련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채용대상은 방송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총 15명이며,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 해당 분야를 전공했거나 교육을 수료한 미취업 청년이다. 근무기간은 2023년 4월부터 2024년 3월까지 이며, 접수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김용재 기자
brunc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