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신드롬→개인 팬덤 확장세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들의 인기가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 공개한 본선 진출 참가자들의 ‘릴레이 TMI 인터뷰’가 공개한 지 하루 만에 1만 6천 뷰를 돌파하며 들썩이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치열한 경쟁 속 트롯맨들의 숨겨진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팬심을 들끓게 하고 있다. 트롯맨들은 ‘릴레이 TMI 인터뷰’를 통해 경연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분 안에 15개 이상 질문에 대답을 완성해야 한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게임 형식으로 진행된 ‘릴레이 인터뷰’에서 트롯맨들은 이선균 성대모사를 비롯해 안주로 소주를 마신다는 특이 취향을 밝히는 등 살아있는 리액션과 엉뚱 발랄한 TMI 를 쏟아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특히 ‘국민 응원투표’ 1, 2차 모두 1위를 차지한 황영웅의 성장 속도가 놀랍다. 황영웅 팬카페는 ‘불타는 트롯맨’ 1회 방송 이후 회원수가 급등하는 성장세를 보이는가 하면, 시청자들은 ‘영웅천하’ ‘골든 히어로’ 등 아직까지 이름을 갖지 못한 황영웅의 팬카페 이름을 앞다퉈 작명하며 뜨겁게 불타오르는 팬심을 내비치고 있다.
‘본선 1차전’에서 TOP3에 오른 민수현은 황영웅과 함께한 ‘팀 데스매치’와 2023년판 ‘남진과 나훈아 대첩’을 선사했던 ‘1 대 1 라이벌전’ 이후 열광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커뮤니티에서 민수현의 과거 인터뷰, 영상, 과거 실시간 검색어 1위 소식들을 다시 되짚는가 하면, 민수현이 등장한 ‘불타는 트롯맨’ 영상 조회수와 하트수는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불타는 트롯맨’의 형님 라인 에녹과 신성, 한강과 춘길 역시 눈부신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들은 뛰어난 노래 실력은 기본, 은근하게 드러나는 센스와 경기마다 선보이는 반전으로 호감을 이끌고 있는 터. 시청자들은 네 사람을 두고 ‘불혹의 트롯맨’이라는 귀여운 애칭을 지어주며 이후 진행될 ‘스핀오프 프로그램’에서도 보고 싶다는 요청이 쏟아졌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이 트롯맨들에게 주는 관심이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불타오르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경연 외 다양한 트롯맨의 매력을 시청자분들에게 더 많이 알리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