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범농협 임직원,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 대전본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납부 릴레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엔 농협중앙회 대전본부 정낙선 총괄본부장 및 NH농협은행 대전본부 이재윤본부장, 손명환 대전지역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범농협 법인 대표가 동참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납부 및 릴레이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농협중앙회 대전본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향사랑기부금 납부 릴레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엔 농협중앙회 대전본부 정낙선 총괄본부장 및 NH농협은행 대전본부 이재윤본부장, 손명환 대전지역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범농협 법인 대표가 동참해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납부 및 릴레이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올 1월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주민복지 및 지역발전에 활용하는 뜻깊은 제도로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세액공제 및 기부금의 30%를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정낙선 총괄본부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농촌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우리 농축산물을 이용해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전농협은 고향에 기부해 혜택받고, 내 고향 살리는 고향사랑기부제의 홍보캠페인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