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샵, 설 명절 앞두고 '세뱃돈 받기' 이벤트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 다양한 브랜드가 받는 사람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설 명절을 앞두고 주위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제안하고,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빈폴멘·레이디스, 빈폴키즈, 아미, 르메르, 레이블씨 등 다양한 브랜드가 받는 사람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패션·라이프스타일 선물 아이템을 제안했다.
빈폴멘·레이디스는 새봄을 알리는 색감의 니트 풀오버·카디건, 니트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좋은 셔츠를 추천했다. 빈폴키즈는 신학기를 준비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선물로 책가방을 추천했다.
또 아미는 다양한 하트 심볼이 적용된 스웨터·머플러·비니·장갑을, 르메르는 인기 상품인 크로아상 백과 크로아상 코인 펄스를 제안했다.
한편 SSF샵은 오는 24일까지 ‘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열고,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 코인 등 쇼핑 시 사용 가능한 랜덤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