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전사 사업전략 회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올해 전사 사업전략 회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략회의는 사업계획을 전사에 공유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경영기획실의 작년 경영실적 리뷰와 올해 사업전략 발표를 시작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올해 전사 사업전략 회의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략회의는 사업계획을 전사에 공유하고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홍원식 사장을 비롯해 전 부·점장, 임원 등 총 122명이 참석했다.
경영기획실의 작년 경영실적 리뷰와 올해 사업전략 발표를 시작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하이투자증권은 올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경영을 통해 최적화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지속 가능한 이익 창출 능력을 확보할 것을 밝혔다. 이를 실천하기 위해 위기관리 강화, 수익구조 균형화, 수익회복, 성장 DNA 내재화 등 4가지의 전략과제를 발표했다.
이어서 리서치본부의 시장 전망에 대한 발표와 각 사업본부의 실적 점검과 분석, 목표 달성에 관한 발표로 진행됐다.
작년 하이투자증권 인상 시상식도 진행됐다. 하이투자증권 인상은 우수한 영업·업무 성과를 달성한 직원 또는 부서에 수여하는 상이다. 채권영업, IT 등 주요 영역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개인·부서에 상패가 돌아갔다.
홍원식 하이투자증권 사장은 강평을 통해 "어떠한 미래 환경에서도 생존할 수 있도록 각 사업 부문의 독자적인 수익모델, 차별화된 이익구조를 확실히 확보해야 할 것"이라며 "환경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해 생존할 수 있도록 스피드 경영의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고 최적의 시스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이투자증권, 정기 조직개편·인사…IB영업 부문 강화
- [지스타 2024] '왕좌의 게임'·'몬길' 넷마블 시연작, 연출 통한 몰입감 '수준급'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프로젝트 어비스, 원작의 액션성으로 손맛 강조"
- 삼성SDI, EV·ESS 배터리 등 'CES 2025' 혁신상 4개 수상
- 민주 박균택 "'선거법 위반' 이재명, 당연히 '무죄'"
- [지스타 2024] "크래프톤이 '딩컴' 주목한 이유…재밌고 확장성 높아"
- [포토]'지스타 2024' 깜찍한 마법사
- [포토]섹시 여전사
- [포토]게임 밖으로 나온 섹시 캐릭터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정식 넘버링의 무게감…라그나로크3 기대해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