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집’ 윤형철, 아내 건강 위해 마련한 오션뷰 하우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철형의 오션뷰 하우스가 공개된다.
1월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40년째 사랑받는 명품 배우 윤철형과 그의 아내 김태연이 출연한다.
한편 아내 사랑이 가득한 윤철형 부부의 힐링 하우스가 공개된다.
"아내의 건강을 위해 마련했다"는 윤철형 부부의 집은 푸른 속초 바다가 한눈에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윤철형의 오션뷰 하우스가 공개된다.
1월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40년째 사랑받는 명품 배우 윤철형과 그의 아내 김태연이 출연한다.
윤철형은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최근에는 상업영화까지 진출했다. 아내가 주인공을 맡았다”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윤철형은 아내의 뼈 건강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았다. 아내 김태연은 “발목을 삐끗한 이후 통증에 시달려 움직임이 힘들 정도였다”며 “일상생활의 어려움은 물론 반복해서 같은 자리를 다치는 문제가 나타났다”고 토로했다. 뒤늦게 검사를 받은 결과, 골다공증 고위험군 상태였던 아내는 “이 때문에 가벼운 부상에도 실금이 발생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부부처럼 골다공증성 골절은 골절 전까지 뚜렷한 증상이 없어 방치하는 일이 많다. 이에 전문가들은 “골다공증에 의한 골절은 신경 손상 및 과다 출혈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 사망에까지 이르게 하는 만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내 사랑이 가득한 윤철형 부부의 힐링 하우스가 공개된다. “아내의 건강을 위해 마련했다”는 윤철형 부부의 집은 푸른 속초 바다가 한눈에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윤철형은 아내를 생각하며 동태탕을 만드는가 하면, 살림부터 요리까지 도맡아 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16일 오후 7시 방송.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