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지역화폐 ‘구리사랑카드’ 설맞이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시장 백경현)가 설 명절을 맞아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지역화폐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구리사랑카드 20만원 이상 결제자' 중 ▷5만원 10명 ▷3만원 35명 ▷1만원 55명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각각의 당첨금을 지역화폐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구리사랑카드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1인 1회에 한해 당첨이 인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구리)=박준환 기자]구리시(시장 백경현)가 설 명절을 맞아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지역화폐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구리사랑카드 20만원 이상 결제자’ 중 ▷5만원 10명 ▷3만원 35명 ▷1만원 55명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각각의 당첨금을 지역화폐로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구리사랑카드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1인 1회에 한해 당첨이 인정된다. 또한, 기간 내 결제조건(20만원 이상) 충족 시, 별도의 신청 없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7일 개별 문자 함께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백경현 시장은 “설 대목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과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자 1월 1달간 충전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인센티브(월 충전한도 100만원 내) 지급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위축된 지역경제 회복 및 소상공인 매출증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