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지민 향한 세계' 태양, 'VIBE' 뮤비 2연속 유튜브 월드와이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월드클래스' 조합이 유튜브 대중의 마음을 연일 휘어잡고 있다.
16일 더블랙레이블 측은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컬래버곡 '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가 최근 2연속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월드클래스' 조합이 유튜브 대중의 마음을 연일 휘어잡고 있다.
16일 더블랙레이블 측은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컬래버곡 '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가 최근 2연속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는 유튜브에 공개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 화제성 등을 종합한 차트다.
태양의 '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오후 2시 공개된 직후부터 급등세를 타기 시작한 이후, 14일과 15일 연속 뮤비·비디오 부문 1위에 이어 월드와이드 트렌드 정상을 질주했다.
5년5개월만에 솔로복귀한 태양과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프론트맨 지민의 감각적인 퍼포먼스와 보컬조합이 글로벌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라 할 수 있다.
한편 태양과 방탄소년단 지민의 컬래버곡 'VIBE (Feat. Jimin of BTS)’는 뮤비 월드트렌드에 이어 발매 직후 국내 음원플랫폼은 물론 60개국 아이튠즈 톱송 1위를 달성하는 등 큰 성과를 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G 새 그룹 베이비몬스터, 멤버 아현 공개…놀라운 무대스웨그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16일 띠별 운세
- 尹 국빈초청한 UAE...韓에 37조원 투자 통큰 '선물'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C2C 실크로드' 구축에 총력…"넥스트 커머스 리더로"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
- [한-UAE 정상회담] UAE, 韓에 300억달러 투자
- 지난해 REC 거래대금 7000억원 첫 돌파…올해는 위축 우려
- 카카오페이 보험사업 재조정…KP보험 수장 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