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도 '반갈샷' 도전…크림 가득 채운 신제품 3종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크림과 토핑을 가득 넣어 맛과 풍미를 높인 신제품 3종 '복이 가득 앙!크림단팥'과 '씨앗 가득 고소함이 찰떡', '순진 크림치즈빵'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복이 가득 앙!크림단팥'은 우리쌀 탕종 및 막걸리종을 넣어 쫀득한 빵 속에 호두 단팥과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단팥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크림과 토핑을 가득 넣어 맛과 풍미를 높인 신제품 3종 ‘복이 가득 앙!크림단팥’과 ‘씨앗 가득 고소함이 찰떡’, ‘순진 크림치즈빵’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복이 가득 앙!크림단팥’은 우리쌀 탕종 및 막걸리종을 넣어 쫀득한 빵 속에 호두 단팥과 커스터드 크림을 넣은 단팥빵이다. 제품 전체 중량의 절반 이상을 내용물로 채워 ‘가심비’는 물론 ‘반갈샷(반을 갈라 상품 속 내용물을 인증하는 사진)’ 등 SNS 인증샷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씨앗 가득 고소함이 찰떡’은 20㎝의 대형 사이즈로, 곡물빵 위에 고소한 씨앗·견과류와 슈거 토핑을 올리고 쫄깃한 찰떡을 넣어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또 ‘순진 크림치즈빵’은 우유로 반죽해 촉촉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는 빵에 크랜베리와 크림치즈를 넣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새해의 넉넉한 마음을 담아 내용물을 풍성하게 채운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입안 가득 맛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리포천고속도 47중 추돌로 1명 사망·3명 중상…블랙아이스 원인 추정
- '변호사비 대납 의혹' 김성태 귀국 전 인터뷰…"이재명 때문에 인생 초토화"
- 김건희 여사 19만원대 친환경 가방 브랜드는[누구템]
- 유력주자에 "압도적" 배현진, 나경원엔 "어쩌다 이 지경"
- 손흥민, 마스크 벗고 풀타임 뛰었지만...토트넘, 아스널에 덜미
- 성공한 남자의 자신감…명품 정장 잘 나가네[찐부자리포트]
- 직원 절반이 '연봉 1억' 넘는 이 업종은 어디?
- ‘인간 샤넬’ 블랙핑크 제니의 올블랙 패션 가격은?
- ‘꽃다운 나이에’..허공서 1.3톤 벽돌 떨어져 20대 청년 사망
- "네팔 항공기 추락으로 최소 40명 사망…한국인도 2명 탑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