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향상, 좁은 공간 작업…밀워키 '해머드릴·드라이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에 탑재된 새로운 모터는 기존 대비 30% 향상된 파워를 자랑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게 만든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된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는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M18 FUEL 해머드릴과 임팩트 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에 탑재된 새로운 모터는 기존 대비 30% 향상된 파워를 자랑하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게 만든다. 팬의 기능도 향상돼 열로 인한 모터의 과부하 방지와 연속적인 고부하 작업이 가능하다.
175㎜의 짧은 전장도 장점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출시된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는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작업을 가능케 한다.
밀워키는 최대 158Nm의 강력한 토크를 비롯해 3만3000BPM과 2100RPM을 자랑하는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오토스탑 기능을 추가적으로 탑재했다.
M18 FUEL 임팩트 드라이버는 최대 3900 RPM, 226Nm 토크, 114㎜ 전장으로 파워가 30% 향상됐다. 좁은 공간에서 빠르면서도 효율적인 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4단 드라이브 모드를 통한 3단계 작업 컨트롤 모드와 스크류 모드 기능도 있다. 작은 피스들을 작업할 시 자재의 손상을 방지할 수도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