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오늘(16일) 첫 미니앨범 공개···컴백 무대는 '엠카'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닛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오늘(16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갓 더 비트(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모인 7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갓 더 비트로서의 시너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닛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오늘(16일)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갓 더 비트(보아, 태연, 효연, 슬기, 웬디, 카리나, 윈터)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탬프 온 잇’은 그루비한 피아노와 펀치감 있는 808 베이스 비트가 인상적인 R&B 힙합 기반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혹독한 무대 경쟁 속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서바이벌 이야기가 담겼다.
뮤직비디오에는 거칠고 강렬한 무드의 ‘케이퍼 영화’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같은 목표를 가지고 모인 7명 멤버 각각의 개성과 갓 더 비트로서의 시너지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자기 확신에 대한 긍정 메시지를 전하는 ‘가디스 레벨(Goddess Level)’과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주제로 한 ‘얼터 에고(Alter Ego)’, 아름다움을 장미의 가시에 비유한 ‘가시 (Rose)’, 단단한 이성(理性)을 무법자로 표현한 ‘아웃로(Outlaw)’,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자는 쿨한 태도를 나타낸 ‘말라(MALA)’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갓 더 비트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무대를 공개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붐 해인, 새 소속사 찾았다…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
- 베이비몬스터 두 번째 멤버는 15세 아현…랩·보컬·여유까지 수준급
- 피랍사건 실화 '교섭', 알고 보니 황정민X현빈 시너지 폭발 영화(종합) [SE★현장]
- 라비 측 '병역 비리 보도 파악 중…성실히 조사에 임할 것' [전문]
- 연상호 감독 '故 강수연, '정이' 영화화 원동력'…김현주·류경수 눈물 [SE★현장]
- 'YG 차기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첫 멤버는 하람…감성 보컬 공개
- TNX 천준혁, 불안 증세로 활동 중단
- [인터뷰] 별 '과거 활동·누구의 아내 말고, 노래로 입덕 시키고 싶어요'
- 아옳이, 남편 서주원 상간녀 소송 제기…불화설이 이혼설로
- 지드래곤·신세계 손녀 열애설 해프닝…양측 '사실무근' 공식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