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마이베프, 반려동물 뷰티 제품 ‘푸르릉 편백 펫 샴푸 & 펫 미스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마이베프는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마이베프의 첫 뷰티 제품인 '푸르릉 편백 펫 샴푸 & 펫 미스트'를 선보인다.
마이베프에서 출시한 푸르릉 편백 펫 샴푸, 푸르릉 편백 펫 미스트는 반려동물의 피모 케어에 집중하여 기획/개발 되었으며, 국내산 청정 편백수와 11가지 특허 추출물을 담아 11가지 특허 추출물들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마이베프는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마이베프의 첫 뷰티 제품인 ‘푸르릉 편백 펫 샴푸 & 펫 미스트’를 선보인다.
마이베프는 수의사 친구처럼 친근하고 전문적인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마이베프에서 출시한 푸르릉 편백 펫 샴푸, 푸르릉 편백 펫 미스트는 반려동물의 피모 케어에 집중하여 기획/개발 되었으며, 국내산 청정 편백수와 11가지 특허 추출물을 담아 11가지 특허 추출물들이 시너지 효과를 이루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극대화 한 제품이다.
마이베프 관계자는 “편백수 및 11가지 특허 추출물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피모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리모넨, 리날룰과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함유한 오일을 대체하기 위해 알러지 반응이 없는 인공 편백향을 적용했다"며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두 제품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안전 등급 중 유해성이 가장 낮은 등급인 '그린 등급'을 받기도 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초청한 UAE...韓에 37조원 투자 통큰 '선물'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C2C 실크로드' 구축에 총력…"넥스트 커머스 리더로"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
- [한-UAE 정상회담] UAE, 韓에 300억달러 투자
- 지난해 REC 거래대금 7000억원 첫 돌파…올해는 위축 우려
- 카카오페이 보험사업 재조정…KP보험 수장 교체
- APS홀딩스 'FMM 레이저 가공기' 새 먹거리 부상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마니시 샨드라 CEO "유니크한 소셜커머스 경험이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