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인기 ing..이재욱, 생애 첫 팬미팅 성료→亞 투어 뻗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재욱은 지난 14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이날 팬미팅은 이재욱의 데뷔 후 첫 번째 팬미팅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만큼 알찬 코너들로 채워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첫 번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재욱은 지난 14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 in 서울’을 개최, 데뷔 후 첫 번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first>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한 이재욱은 “안녕하세요, 배우 이재욱입니다. 오늘 오신 모든 분들이 잘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 첫 팬미팅이라 미숙할 수도 있겠지만, 재밌는 코너들 많이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오늘 제 모든 걸 성의껏 다 보여드리겠다.”라고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팬미팅은 이재욱의 데뷔 후 첫 번째 팬미팅으로 큰 관심을 모았던 만큼 알찬 코너들로 채워졌다. 첫 팬미팅을 축하하는 케이크와 함께 팬들과 기념 사진을 남긴 이재욱은 이후 이재욱의 진짜 프로필을 확인하는 ‘이재욱의 리얼 프로필’부터 이재욱의 취향과 속마음을 알아보는 ‘이재욱의 진실의 귀’, 팬들이 직접 남긴 질문에 답변하는 ‘현장 팬 Q&A’까지 다채로운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이어 이재욱의 측근들과 함께한 ‘전지적 참견 시점’ 코너를 통해 예상치 못한 폭로전이 펼쳐지며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기도 했다. 특히 이재욱은 필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어쩌다 발견한 이재욱’ 코너를 통해 데뷔부터 <환혼>까지 캐릭터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사전에 팬들에게 직접 받은 사연을 읽으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이재욱은 팬들과 자신에 대한 문제를 푸는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시간을 가지며 팬들에게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마지막 곡으로 오혁의 ‘소녀’를 부르고 무대에서 내려간 이재욱은 손 편지 VCR을 통해 팬들에 마지막까지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앵콜곡으로 혁오의 ‘톰보이’를 부른 이재욱은 “오늘 팬미팅이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됐다. 사실 팬미팅이 너무 많이 떨렸다. 많이 기대해 주신 걸 알아서 너무나 잘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첫 팬미팅이다 보니 미숙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여러분들이 있기에 이재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여러분들도 아셨으면 좋겠다. 저에게 꼭 필요한 존재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오랜 시간 기다렸던 첫 번째 팬미팅이었던 만큼 팬미팅 내내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보여준 이재욱.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이재욱의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울 팬미팅을 마친 이재욱은 도쿄, 방콕,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씨제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