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TV서 디즈니+ 본다…KT,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핵심요약KT는 지니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 기념으로 3월 말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에 신규 가입 또는 서비스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플러스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는 지니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 기념으로 3월 말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에 신규 가입 또는 서비스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플러스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디즈니 플러스 제휴를 통해 지니 TV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니 TV 최신형 셋톱박스 리모컨에는 디즈니 플러스 연결 키가 탑재된다.
인터넷TV(IPTV) 요금과 디즈니 플러스 이용료가 결합한 '지니 TV 디즈니 플러스 초이스 요금제'를 월 2만5300원(3년 약정 인터넷 결합 기준)에 출시하고, 디즈니 플러스 월정액 서비스도 월 9900원에 선보인다.
KT는 지니 TV에서 디즈니 플러스 서비스를 시작한 기념으로 3월 말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에 신규 가입 또는 서비스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 플러스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는 또 OTT 서비스를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셀렉트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 홈페이지 OTT 구독 페이지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매월 1천~2천원 구독 할인도 제공한다.
아울러 KT는 세대별로 만족을 높이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로 신규 상품과 맞춤 혜택도 준비했다.
전용 데이터로 음악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지니팩'을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에게 50% 할인된 가격(월 5300원)에 제공하는 '청소년 지니팩 반값 프로모션'을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청소년 자녀의 스마트폰 요금이 고민인 고객은 '프리미엄 가족 결합 청소년 할인'을 통해 데이터 무제한과 멤버십 혜택이 제공되는 '5G 베이직(월 8만원)' 요금을 월 3만4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65세 이상 이용자는 프리미엄 가족 결합과 '기초연금 할인' 혜택을 통해 5G 베이직 요금제를 월 2만7900원에 가입할 수 있고, 월 5천원을 추가하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월 제공 데이터의 평균 40% 이상을 유튜브 시청에 이용하는 고령층을 위해 이러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KT 고객(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유무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KT에게 '가족'은 만족과 보답을 드릴 최우선 고객"이라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KT에서 가장 좋은 통신 경험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박종관 기자 panic@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군복 입은 김건희 여사, 아크부대 여군 만나 격려…길리슈트에 관심도
- "나이로 정의 말라"…미스유니버스 우승한 28세 필리핀계 미국인
- "비닐봉지 못 드려요"에 시작된 악연…차로 편의점 돌진한 40대 '체포'
- 우라늄이 소포로?…英, 60대 남성 '테러 의혹' 체포
- 멕시코의 '강력한 금연법'…"벌금 한달 최저임금 절반 육박"
- 나경원 측 박종희 "출마의사 명확"…"尹 귀국 후 밝힐 것"
- '눈에 손전등 비추기' 후임병 가혹행위 20대…징역 6개월·집유 1년
- 한·UAE 정상회담 종료…300억달러 투자 유치·13개 MOU체결
- 설 전후 연달아 출범하는 '친문모임'…친명 견제 수위 ↑
- [단독]김성태 출국 후 '곳간' 모인 돈…도피 자금 마련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