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은 제천 특산품으로" 제천 최대 53% 할인행사

이도근 기자 2023. 1. 16. 10: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제천시가 설 명절을 맞아 한방바이오제천몰과 제천로컬푸드 등에서 '2023 명절맞이 할인행사'를 펼친다.

16일 제천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며 다양한 제천지역 농·특산품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여성도서관 내 제천몰(독순로 70)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천로컬푸드(www.jclocal.co.kr)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천=뉴시스] 이도근 기자 = 충북 제천시가 설 명절을 맞아 한방바이오제천몰과 제천로컬푸드 등에서 '2023 명절맞이 할인행사'를 펼친다.

16일 제천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며 다양한 제천지역 농·특산품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한방바이오제천몰(www.jc-mall.com)은 오는 31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53% 할인해 무료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 판매품목은 녹용고, 홍삼, 도라지청, 칡즙, 각종 진액 등 한방 건강 제품과 전통주, 한방 치약·샴푸·비누 등 생활용품, 고추장, 선식, 식초, 한과 등 먹거리까지 다양하다.

여성도서관 내 제천몰(독순로 70)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일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천로컬푸드(www.jclocal.co.kr)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선물세트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잡곡세트, 황기찹쌀한과, 각종 건강 청, 황기장, 꿀, 전통주 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달모아(제천공공배달앱)로 주문 가능하며, 로컬푸드 3개 매장(장락동 본점, 이마트점, 배론점)에서 직접 주문할 수도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제천시내는 무료 배송되며, 시외 지역의 경우 택배비 2000원이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로컬푸드(043-646-4505)로 문의하면 된다.

청풍관광정보화마을과 월악산약초정보화마을도 가을 더덕, 사과(부사·홍로), 꿀, 산양삼 등 농·특산품에 대한 2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제천화폐 모아로 결제 가능하며, 일반 주문은 17일까지 이메일(월악산약초마을 dnjfdkrtks4853@naver.com, 청풍관광마을 cjdvnd4939@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는 각각 월악산약초마을(043-641-4853) 및 청풍관광마을(043-641-4939)로 하면 된다.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서 운영하는 살림터 역시 오는 24일까지 허브차 세트·단품 등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수익금은 장애인 근로자 급여 및 복지를 위해 일부 활용될 예정이다.

제천지역자활센터도 18일까지 각종 설 선물세트를 전국 무료 배송한다.

제천화폐 모아로 결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천지역자활센터(043-648-2983)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계묘년 설 명절엔 우리 고장에서 만든 특산물들로 가족 및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ulh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