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남편’ 아닌 ‘배우 최태준’ 소름끼치는 새 얼굴(아일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태준이 그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얼굴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최태준은 1월 1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출연했다.
더불어 인간과 정염귀의 상반된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그려낸 최태준은 한계 없는 캐릭터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인시켰다.
최태준은 '아일랜드'를 통해 최근 출연한 시즌 드라마 '그놈 목소리'(2021),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2022) 특별출연과는 차별화된 호연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최태준이 그간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얼굴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다.
최태준은 1월 1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는 찬희(최태준 분)가 요한(차은우 분)과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찬희는 과거 요한과 같은 보육원 출신이자 함께 입양을 갔던 형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정염귀의 모습으로 등산객들에 이어 선원들까지 무자비하게 공격해 충격을 자아냈다.
순탄치 못한 삶을 살아온 듯한 몰골의 찬희는 죽은 줄 알았던 요한을 다시 만났고, 끝까지 찾지 못한 못난 형이라며 눈물을 훔쳤다. 이어 요한과 함께 미호(이다희 분)의 집에 온 찬희는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며 안절부절못함과 동시에 미호를 향해 의미심장한 눈빛을 빛내 긴장감을 더했다.
이 가운데 궁탄(성준 분)의 말대로 혼자 있는 미호를 공격하기 위해 몰래 다가가던 찬희는 반(김남길 분)에게 저지당했고 죽음의 문턱에서 요한에 의해 위기를 모면했다. 정염귀의 모습을 들키게 된 찬희는 퇴마까지 진행했지만, 결국 운명을 거스르지 못한 채 정염귀로서 최후를 맞이했다.
최태준은 기구한 운명으로 동생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찬희로 분해 완벽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동생을 바라보는 그리움이 담긴 시선부터 자신의 고통을 벗게 해줄 욕망의 대상을 보는 소름 돋는 눈빛까지 자연스럽게 오가며 반전의 얼굴을 드러냈다.
더불어 인간과 정염귀의 상반된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그려낸 최태준은 한계 없는 캐릭터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인시켰다. 무엇보다 '아일랜드'가 지닌 다채로운 이야기에 풍성함과 완성도를 더했다.
최태준은 '아일랜드'를 통해 최근 출연한 시즌 드라마 '그놈 목소리'(2021),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2022) 특별출연과는 차별화된 호연을 펼쳤다. 지난해 1월 배우 박신혜와 결혼, 같은해 5월 아들을 품에 안은 후로는 주로 박신혜 남편, 한 아이의 아버지로 주목받았지만 오랜만에 본업인 배우로 복귀하며 더없이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사진=티빙 '아일랜드'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은혜, 택배 도둑 CCTV 공개 “신고 안 하자니 반복될까 걱정”
- 양준혁♥박현선 신혼집 공개, 일어나자마자 모닝 뽀뽀 ‘달달’(마이웨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4kg 감량 신화→2주 변화 놀라운 비키니 자태
- ‘암 투병’ 박주호 아내 안나 근황 포착→딸 나은 체조대회 응원(전참시)[결정적장면]
- ‘검사♥’ 한지혜, 몰라보게 살 빠진 식단 “육아+역류성 식도염 조심…”
- 데프콘 “양준혁은 불효자, 아무리 돈이 좋아도” 저격 무슨 일(효자촌)[결정적장면]
- 선 넘은 서지혜, 이상우와 호텔서 애정행각 파국 예고(빨간풍선)
- 홍수현 “저도 귀하게 자랐습니다” 갑질 시어머니 향한 사이다 한방(빨간 풍선)
- 반포 집 맞아? 전세가 3억대 자연뷰 야외 베란다+역세권 주택(홈즈)[어제TV]
- “사고치지 마” 이보영, 회장딸 손나은 첫 출근에 기선 제압(대행사)[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