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견우직냥, 마이펫페어에서 ‘고고단스틱’ 소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견우직냥은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고고단스틱을 선보인다.
견우직냥은 미래 지속가능한 동물성 단백질인 밀웜(고소애)를 활용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사랑을 오랫동안 이어 주고자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밀웜(고소애)전문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이다.
목표를 향한 첫 걸음으로 밀웜을 활용한 강아지, 고양이 겸용 짜 먹이는 스틱 간식, 고고단스틱을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견우직냥은 2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세텍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고고단스틱을 선보인다.
견우직냥은 미래 지속가능한 동물성 단백질인 밀웜(고소애)를 활용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사랑을 오랫동안 이어 주고자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밀웜(고소애)전문 반려동물 간식 브랜드이다.
목표를 향한 첫 걸음으로 밀웜을 활용한 강아지, 고양이 겸용 짜 먹이는 스틱 간식, 고고단스틱을 출시했다. 고고단스틱은 한 포로도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채워줄 수 있으며 습진과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의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직접 대량 생산한 고소한 밀웜이 들어가 반려동물에게 기호성이 높은 것이 최대 장점이다. 견우직냥의 고고단밀웜은 현재 양서류, 파충류, 조류, 미어캣 등의 반려동물에게도 인기만점 밀웜으로 자리잡고 있다.
견우직냥의 김연우 대표는 “현재 발모에 관한 특허를 이전받아 제품 개발 중에 있으며 탈모, 연약한 모질 등에 도움을 줄 수 있 는 기능성 간식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국빈초청한 UAE...韓에 37조원 투자 통큰 '선물'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C2C 실크로드' 구축에 총력…"넥스트 커머스 리더로"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
- [한-UAE 정상회담] UAE, 韓에 300억달러 투자
- 지난해 REC 거래대금 7000억원 첫 돌파…올해는 위축 우려
- 카카오페이 보험사업 재조정…KP보험 수장 교체
- APS홀딩스 'FMM 레이저 가공기' 새 먹거리 부상
- [포시마크 품은 네이버]마니시 샨드라 CEO "유니크한 소셜커머스 경험이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