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돌싱 고백…"2년 반 전 협의 이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 이종격투기선수 최두호가 이혼했음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불꽃 튀는 연봉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순정파이터'의 추성훈·김동현·정찬성·최두호가 출연했다.
그러자 정찬성이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고, 최두호는 "이혼했어요 협의 하에"라며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소식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코리안 슈퍼보이' 이종격투기선수 최두호가 이혼했음을 밝혔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불꽃 튀는 연봉 레이스'가 펼쳐진 가운데 '순정파이터'의 추성훈·김동현·정찬성·최두호가 출연했다.
이날 관장으로 변신한 유재석과 양세찬은 선수들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최두호를 "경력이 화려하다. 33세면 여기서는 제일 막내다"라고 소개했다. 그 순간 유재석의 눈에 거울을 보며 단장에 나선 전소민이 포착됐고 유재석은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결혼하셨다"고 했고 양세찬 역시 "(최두호) 17년도에 결혼하셨어요"라고 전했다.
그러자 정찬성이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렸고, 최두호는 "이혼했어요… 협의 하에"라며 방송에서 처음으로 이혼소식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재석은 "최신 소식으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싱글입니다"라고 했고 최두호는 "(이혼한 지) 2년 반 됐다"고 고백했다.
정찬성은 "이렇게 발표하는 것도 괜찮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다음주에 '돌싱포맨' 준비하시면 될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두호는 "바로 준비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