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올해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에너지공단이 다음달 올해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회를 연다.
에너지공단은 내달 8일과 13일 '2023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너지공단은 이번 설명회에서 고객의 주요 관심사항인 에너지효율 향상, 신재생 부문 지원사업을 중점적으로 안내한다.
종합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 KEA 지원사업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지원사업 총괄 안내자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너지공단이 다음달 올해 지원사업에 대해 설명회를 연다.
에너지공단은 내달 8일과 13일 '2023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방자치단체 공무원과 산업·건물·수송·신재생 관련 업체 관계자 등 공단 사업 관련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신청은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할 수 있다.
에너지공단은 이번 설명회에서 고객의 주요 관심사항인 에너지효율 향상, 신재생 부문 지원사업을 중점적으로 안내한다. 특히 지난해 12월 정부가 발표한 '중소·중견기업 에너지 효율혁신 방안'에 따른 지원정책에 대해 각 사업 담당부서 설명과 질의응답을 시행한다.
종합설명회에 참석하는 모든 고객에게 KEA 지원사업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지원사업 총괄 안내자료'를 제공한다. 주요 질의·답변 내용은 향후 공단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올해 종합설명회에 대한 참가방법, 세부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공단 수요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vs 애플… "eSIM 폰 35억대 시장 잡아라"
- 올해 전기화물차 5만대 공급… '충전 대란' 막아야
- 삼성 차기 폴더블폰, 접은 두면 완전히 맞붙는다
- KAIST 테라랩, '디자인콘' 최우수 논문상 수상자 4명 동시 배출
- 네팔 추락여객기 한국인 2명, 아빠와 아들이었다
- 러, 우크라 아파트에 미사일...젤렌스키 "비겁한 침묵, 똑같이 당할 것"
- 재도전하는 대구 국가로봇테스트필드 구축사업...이번엔 통과 될까?
- [한-UAE 정상회담] 정부는 물론 기업들도 광폭 협력
- [한-UAE 정상회담] UAE, 韓에 300억달러 투자
- 尹 국빈초청한 UAE...韓에 37조원 투자 통큰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