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 조기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먼데이 피칭을 통한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을 조기에 추진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900개사와 피치를 완료했다.
그 가운데 650개사의 밸류업과 스케일업을 위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51개사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TIPS 직접 투자까지 성공적으로 이끄는 성과를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청주=이주현 기자]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먼데이 피칭을 통한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을 조기에 추진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먼데이 피칭은 제약 바이오와 의료기기, 뷰티, 건강기능식품, 초기 아이디어 창업 등 유망 스타트업이 보유한 사업과 기술 등을 소개하는 행사다.
10분간 발표하고 10분간 질의응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내부 심의를 거쳐 지원 여부를 결정한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17년부터 지난해까지 900개사와 피치를 완료했다. 그 가운데 650개사의 밸류업과 스케일업을 위해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51개사는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TIPS 직접 투자까지 성공적으로 이끄는 성과를 냈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기소 '납득 못 한다'는 李, 또 떠오른 당헌 80조
- [팩트체크]"최정원 나타나 가정 파탄"vs"과장된 상상+책임전가"
- [강일홍의 클로즈업] 글로벌 1위 '더글로리', 쪼개기 속사정
- '구속 수감' 정찬민, 의원수당 8000만 원…'지급중단' 법 나몰라라
- [취재석] 더 강화된 尹대통령의 선택적 '소통'
- 5G·신사업 '두 마리 토끼' 잡은 통신 3사, 연간 실적 '함박웃음' 지을까
- 연말정산 시즌 본격 시작…'13월의 월급' 받을 꿀팁은?
- [오늘의 날씨] 강원 시간당 2~3cm '폭설'…전국, '한파'
- 움츠렸던 증권株 '꿈틀'…본격 회복은 언제?
- 택시 할증요금 인상 한달반…운행대수 늘어 승차난 '숨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