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X방탄소년단 지민, ‘바이브’ MV 유튜브 월드 와이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양과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만남이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2시 공개 된 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이틀 연속 1위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태양과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만남이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16일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2시 공개 된 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 (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 이틀 연속 1위에 올랐다.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드는 유튜브에 공개된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수, 화제성 등을 종합한 차트로 태양의 ‘바이브(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상위권으로 직행, 지난 14~15일 이틀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바이브’ 뮤직비디오는 월드 와이드 뮤직비디오 인기 동영상 1위, 월드 와이드 전체 인기 동영상 1위, 월드 와이드 비디오 인기 동영상 뮤직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이 곡은 발매 1시간 만에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고, 아이튠즈 60개국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약 2000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 30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 배달비만 6천원, 왜 내!” 배달비 ‘O원’ 이용자 폭증
- 진열대 엎고 맨발로 드러누운 여성…"짝퉁 왔다"며 백화점서 난동
- 샤일라에 군복까지…UAE 빛낸 김건희 여사의 '외교내조'
- “굳이 집에서 씻어야 하나요?” ‘욕실 없는 집’ 찾는 젊은이들
- “카카오 로그인했더니 털렸다?” 카카오도 ‘깜짝’ 무슨 일
- 4만→6만→8만원?, 카카오 팔았더니 오른다 “폭락때보다 더 속터져”
- “최대 실적냈는데 ‘케이크 쿠폰’이 웬말이냐” 뿔난 직원들 노조로 러시 [IT선빵!]
- “서럽게 전세 왜 살아요?” 반쪽짜리 고정금리·정책주담대에 전세탈출 ‘러쉬’[머니뭐니]
- [영상] 피서객 몰린 해변가에 식인상어 ‘어슬렁’
-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子, 래퍼 노엘 '가사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