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별책부록’ 김호중→이찬원 뜬다

이예주 기자 2023. 1. 16.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미디어넷 제공.



‘더 트롯쇼 별책부록’의 특급 라인업이 공개됐다.

16일 방송되는 ‘더 트롯쇼 별책부록’에서는 강추위를 녹여줄 달달한 러브송 TOP10 트로트 차트를 준비했으며 스페셜 MC 강혜연과 조명섭이 퀴즈를 통해 이를 맞혀보는 시간을 갖는다.

10위에서 1위까지 차지한 트로트 가수는 누가 차지할지 기대되는 가운데 이찬원, 김호중, 영탁, 정동원, 김희재, 조명섭, 김수찬, 강혜연 등의 하이라이트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강혜연과 조명섭은 다가오는 명절 이야기를 하면서 사랑받는 사위 이야기를 하자 조명섭은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빨리 그 날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하며, 강혜연은 너무 빠르다고 다그친다. 이에 조명섭은 “나이가 찼어요. 5년 전에 갔어야 했는데” 라며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더 트롯쇼 별책부록’에서는 ‘사랑 받을 것 같은 막내 사윗감’ 차트도 함께 준비했다. 5위가 새신랑 박군이 차지하며, 나머지 1~4위는 누가 차지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6일(월) ‘더 트롯쇼 별책부록’에서는 이찬원, 김호중, 영탁, 정동원, 김희재, 조명섭, 김수찬, 강혜연, 홍지윤, 전유진, 황윤성 등의 하이라이트 무대와 함께하며 오후 8시 SBS FiL과 SBS M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